집안에 개미가 생기는 이유 왜일까 없애는법

카테고리 없음|2019. 6. 24. 22:27


방안에 개미가 생기는 원인 무엇일까 어떻게 생겨나는것이고 집안에 나타나는 개미는 무엇 때문에 생기는것인지 원인을 파악하자. 주로 오래된 주거환경에서 더욱 나타나긴 하지만 새집이나 높은 아파트등 환경이나 계절 구분없이 나타나는 개미는 어디에서 나오는지 원인과 해결방법은 무엇일까





개미가 생기는 이유


개미는 주로  베란다나 마당같이 흙이 있는곳에서 서식한다. 하지만 집에 개미가 생겨나는 이유의 대부분은 음식입니다. 집에 나타나는 개미의 종류나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개미 또한 사람이 주로먹는 설탕이나 밀가루 쌀 단백질 음식을 선호합니다. 바닥에 과자 부스러기나 음식 찌꺼기를 흘리고도 청소하지않는다면 어느날 갑자기 개미가 무더기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것입니다.




집에있는 벽의 구멍이나 작은 틈새에서도 개미는 나타납니다 이런경우 개미가 어딘가에서 번식하고 있을확률도 높기때문에 평소 나타날만한 구멍이나 틈에 미리 테이프 등으로 침입경로를 막아두고 이미 그 수가 많다면 개미가 자주 나타나는 공간에 에프킬러를 뿌리거나 세스코 같은 벌레퇴치 업체를 이용하여 제거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댓글()